CAFE

- 좋은글 나누기

정말 잘 왔습니다

작성자가을향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어느 날 문득
내가 어디에 서 있느냐 를 
생각해 볼 때가 있습니다.

이 때는 두 가지 생각이 드는데
하나는 후회이고 하나는 감사입니다.

먼저 후회 쪽으로 생각이 갑니다.
그때 이랬으면.
누구와 만나지 않았으면.

지난 날들은 엉키고 설켜
나를 힘들게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내 주위의 사람들
가족. 친구. 직장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의 도움까지 생각하면
모두가 고맙고 충분히 사랑할만 합니다.

마음 깊은 곳에서
작은 미소 하나가 구름처럼 떠오릅니다.

아! 그랬습니다.
그 실패. 그 괴로운 만남

그 아픈 추억이 있었기에
오늘의 내가 있습니다.

다 고맙고 감사할 뿐입니다.
여기까지 정말 잘 왔습니다. 

- 정용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