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동윤이의 6월 초록별 돌보미🦸‍♂️

작성자기쁨반 구동윤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빠르게 지나간 6월에도 초록별 돌보미를 실천하였습니다🥰

평소에 친환경 주방세제를 사용하였지만 조금이마나 덜 오염되는 비누워싱바와 옥수수 수세미로 바꾸었어요

1층인 동윤이네는 평소에 엘리베이터 사용할 일이 없지만 다른 공공장소에서 계단걷기를 실천중입니다😆

바다여행을 가서 열심히 주운 조개껍질로 미술작업을 했는데 멋진 작품으로 남아 엄마와 동윤이는 기분까지 뿌듯했답니다😍

아빠도 진심으로 멋지다고 해주었어요🩷

요즘 물티슈를 가지고 다니질 않을만큼 물티슈 사용을 많이 줄였고 물수건 하나로 동윤이 가방에 하나 넣고 다니니 가볍고 부피도 작아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작은 실천으로 하루 하루 지구를 지키려고 노력중입니다

지구야 지켜줄게!! 더이상 아프지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d유치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동윤이 작품이 정말 그럴듯 바다를 품고 있네요. 멋집니다. ㅎ 환경과 지구를 생각하는 천연세제와 수세미의 선택, 물수건 사용은 참으로 탁월합니다.칭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