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최고지요~^^
아온이는 오빠와 함께 저녁식사후 놀이터산책을 하면서 놀이터 쓰레기를 주워 분리수거도하고 아이스크림을 사러갈때 나들이때 쓰는 아이스팩도시락통을 챙겨가 비닐에 담아오지 않았답니다
자기가 잘 챙겨가겠다며 스스로 들고 앞장서 걸어가는 아온이~ 녹색 지구와 함께 살아갈 하루하루가 더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최고지요~^^
아온이는 오빠와 함께 저녁식사후 놀이터산책을 하면서 놀이터 쓰레기를 주워 분리수거도하고 아이스크림을 사러갈때 나들이때 쓰는 아이스팩도시락통을 챙겨가 비닐에 담아오지 않았답니다
자기가 잘 챙겨가겠다며 스스로 들고 앞장서 걸어가는 아온이~ 녹색 지구와 함께 살아갈 하루하루가 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