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쁨반

6월-김아온의 초록별 돌보미활동

작성자기쁨반-김아온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1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는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최고지요~^^
아온이는 오빠와 함께 저녁식사후 놀이터산책을 하면서 놀이터 쓰레기를 주워 분리수거도하고 아이스크림을 사러갈때 나들이때 쓰는 아이스팩도시락통을 챙겨가 비닐에 담아오지 않았답니다
자기가 잘 챙겨가겠다며 스스로 들고 앞장서 걸어가는 아온이~ 녹색 지구와 함께 살아갈 하루하루가 더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리세레나수녀 | 작성시간 11:21 new 온 가족이 함께하는 지구지키미 활동으로 아온이의 미래가 더 맑고 깨끗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