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후기

영희 페스티벌 뒷풀이

작성자유쮸|작성시간26.06.14|조회수185 목록 댓글 7

정말 오랜만의 공연이라..다들 업되가지고..ㅎㅎㅎ

끝나고 흘러나오는 사랑해사랑해에, 언니 공연 여운에 미쳐 떼창을 불렀어요.
다들 넘 귀여우셔서 동영상으로 찍었는데.ㅜㅜ 녹화버튼을 안 눌렀나봐요. 하.. 아까비... 남기고픈 영상이였는데.(특히, 애절한 헤르미님과 만취 쿨님)
난..왜, 이럴까..

암튼,

버스시간이 있는 분들, 아쉽게도 인사하고, 시간되시는 분들끼리 뒷풀이 했습니다.

코코님, 바이올렛님, 신경아님, 쿨님, 지민님, 멍소님, 넌아름님, 달강님, 헤르미님, 송송송님, 왕눈이님, 현수님, 윤님, 토닥님, 썬님, 묘묘님, 공후인님, 김종옥님, 반가왔음당~

그외, 홀로 즐기셨을 아이니님들.

서울갈매기님도 오랜만에 반가왔고, 기정님은 언제나 멋지시고,
이상은 밴드 역시 넘나 사랑합니다.

오늘 언니님은.. 넘 멋지셔가지고..잠 못 이루는 밤이 됐네요.

넘나 행복했습니다~!

(혹,사진 부끄러우신 분들은 말씀해 주세요.스티커 붙이겠슴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민 | 작성시간 26.06.15 막차 시간 다되가지고 맥주 급히 마시고 일어나려니 아쉬웠어요ㅜㅜ 유쮸님 담엔 공연장 일찍 오셔요~글고 저 사랑해사랑해 조금 찍었는데 상태봐서 이따 후기에 올려보겠슴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민 | 작성시간 26.06.15 앗 못올릴듯요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민 ㅋㅋㅋㅋㅋ 예상이 가요.
  • 작성자눈부셔초절정섹시미인달강이 | 작성시간 26.06.21 유쮸님 언제 고기 한번 먹어야죠!! 뒤풀이 부럽...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달강님께 고기 먹자한지 반년이 지났어유..ㅜㅜ 시간되심 언제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