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월 21일 정모 공지(인천대공원-인터벌 진행)

작성자김대환|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3

6월 21일 정모공지 입니다.
군부대 1회 왕복 및 대공원내 400m/300m 인터벌 진행합니다.

1. 집결 장소 : 인천대공원 안내사무소 앞

2. 정모 시간 : 6월 21일 오전 6시 ~ 8시 20분
1) 체조 : 6시 ~ 6시 10분
2) 사진 촬영 및 공지 : 6시 10분 ~ 6시 15분
3) 본훈련 : 6시 15분 ~ 8시 20분
4) 마무리 체조 : 8시 20분 ~ 8시 30분

3. 그룹별 훈련 : 하기 첨부자료 참조

4. 아침 기온이 20도, 낮기온 30도로 더워서 땀이 많이 날 듯 합니다.

5. 싱글렛+토시+쇼츠(반바지)를 착복해주세요.

5. 인터벌은 기초반을 제외한 모든 회원이 실시합니다. 중간에 빠지지 말아주세요. 코치진은 시간과 거리를 준수해서 확실히 선수들을 이끌어주시기 바랍니다.

7월 첫째주에는 이벤트 달리기대회가 있습니다.
다양한 컨셉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달리기를 진행해주세요. 빼어난 스타일, 의상 등을 준비하여 달린 회원에게 시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충영(235) | 작성시간 26.06.19 넵 빡세게 달려야 겠네요.
    페이스 맞추려면^^
  • 작성자조태광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대회가 있어서요.... ㅜㅜ 빠지게 되어 죄송합니다ㅜㅜ
  • 작성자주송호 | 작성시간 26.06.20 낼 뛸 생각하니 벌써부터 긴장감과 기대감이 밀려오네요~~ㅎㅎㅎ
    빡세게 따라 다니겠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