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공병순님과 서동재님께서 인사마 회원에 가입하셨습니다.
앞으로 함께 즐겁게 달렸으면 합니다.
자.. 이제 달려볼까요?
오늘은 각조의 페이스에 맞춰서 만의골을 갔다오고, 이후 5Km 인터벌 훈련을 했습니다.
오늘은 이장우, 한재선, 양미례님이 자원봉사를 해 주셨습니다.
양미례님이 엄청 큰 커피도 찬조해 주셨네요.
자원봉사를 하신 세분 모두 감사합니다.
훈련팀장님이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주셨습니다.
오늘 모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