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모앨범

2026.06.07 정모 (월례대회) - 3

작성자이명현|작성시간26.06.07|조회수40 목록 댓글 2

 

이제 월례대회 출발 준비를 합니다.

긴장된 상태에서 출발라인에 섭니다.

 

 

드디어 출발!

 

역시 한윤기, 조태광 회원님이 선두로 달리네요.

 

 

조태광 선수가 1등으로 들어옵니다.

기록: 38:11

 

 

1등도 10Km를 최선을 다해 달리고 나면 매우 힘이 듭니다.

 

 

 

2위 한윤기님. 39:31

 

 

 

3위 박현민. 40:54

요즘 기록이 일취월장합니다.

 

 

4위 이명현. 41:16

역시 10K는 엄청 힘든 종목입니다.

 

 

 

5위 이희철님.  41:53

계속되는 강훈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으셨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대환 | 작성시간 26.06.08 명현님은 토요일에 41km 장거리 훈련후에 일욜에 대회를 뛸 수 있다니 대단합니다.
    다른분들도 토욜에 최소 28km 이상을 달렸는데 이리 잘 뛰댕기다니 감탄 뿐입니다.
  • 작성자김충영(235) | 작성시간 26.06.08 박현민님 대단하네요.
    실력이 점점 좋아지네요.
    몸도 정신도 쑥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