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는 숯불에 구어먹어야 제맛. 큼직하게 잘라서 상추에 흰밥이랑 쌈장이랑 마늘이랑 고추랑 넣고 그 위에 잘 익은 고기를 한점, 또는 두점을 얹고 파절이나 양파절임을 덮어준다음 싸서 한입에!@! 작성자 시큰둥녀 작성시간 15.05.31 답글 하 배운 사람이구려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5.31 답글 진리이오 작성자 게굴소녀 작성시간 15.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