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갈비는 숯불에 구어먹어야 제맛. 큼직하게 잘라서 상추에 흰밥이랑 쌈장이랑 마늘이랑 고추랑 넣고 그 위에 잘 익은 고기를 한점, 또는 두점을 얹고 파절이나 양파절임을 덮어준다음 싸서 한입에!@! 작성자 시큰둥녀 작성시간 15.05.31
  • 답글 하 배운 사람이구려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5.31
  • 답글 진리이오 작성자 게굴소녀 작성시간 15.05.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