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실내는 춥고 밖은 너무 덥소ㅠㅠ 기온차가 심하니 궁인들 모두 거추장스러워도 겉옷을 꼭 챙기시길바라오!! 작성자 먼산바라기 작성시간 15.06.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