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소리 걸걸, 껄껄이라오 ㄱㄱㄱㄱ 주로 ㅋㅋ대신 ㄱㄱ을 쓴다오 ㄱㄱㄱㄱ 작성자 사월이 작성시간 15.06.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