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글이 안써지오....ㅜㅜㅜㅜㅜ벌써 5일째 쓰고있지만 쓰고 지우기를 반복.글을 잘쓰는 사람이 되고싶소 작성자 이상윤 작성시간 15.06.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