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가입했소 왠지 이러다가 평소 생활에도 이런 말투를 쓸꺼 같아 두렵소....허나 차차 익숙해지리라 내는 믿으오! 작성자 심청아쌀이없구나 작성시간 15.06.07
  • 답글 처음맞소? 정말 잘 하오! 입궁을 축하하오! 작성자 엑셀에발을올려 작성시간 15.06.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