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메르스 때문에 온나라가 뒤숭숭한데메르스는 둘째 치고 탄저균 때문에 난리라고 하지요...어서 국가가 안정이 되야 한터인데... 작성자 노상궁 작성시간 15.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