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더워서 낮동안엔 안돌아 다니고 해가 지기 시작하면 어슬렁어슬렁 나간다오. 아~ 수박화채 먹고싶소. 작성자 사슴 작성시간 15.06.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