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도를 제대로 정독하지 않는 궁인들이 많소....본궁들이 아니고 댁궁도 아니고 너궁도 아니오 그대들이오. 부디 가회에 들어왔으면 법도정도는 제대로 숙지하셨으면 좋겠소.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5.24 답글 공감하오! 작성자 신사 임당 작성시간 15.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