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소개받아 대화를 나누려고 하니 처음이라 어색해서 어찌할바를 모르겠소ㅠㅠ 작성자 기름종이 작성시간 15.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