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느냐고 물으신다면배가 고파 운다고 답하리다.가득찬 배가 보이지 않느냐고 물으신다면배고픈것은 배가 아니라 가슴이라고 답하리라. 작성자 논개 작성시간 15.05.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