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인 오늘 처음 입궁하였소 경어체가 서툴지만 너무 좋은 가회인것 같소!! 작성자 혼저옵서예 작성시간 15.05.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