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무선어댑터 및 뭐? 왜 인터넷이 안되는것이오ㅜㅜㅜ 아 넷북ㅡㅡ 작성자 이상윤 작성시간 15.05.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