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첨하는데 본궁이 레이업슛하는거보고 사람들이 운동하다가 말고 내 레이업슛을 관람했소ㅋㅋ사람들이 순수하게 즐거워하더이다ㅋ 그래도 슛은 넣었소이다ㅋ 작성자 복숭아티티 작성시간 15.05.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