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들이 너무나 재미있어 가입을 했는데나보고 노비라고 하오...난 평생 노비로 살아야하는것이오?? 작성자 태성 작성시간 15.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