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궐은 했으면 공지정독은 필수 아니오??? 내 원 참 기가막히고 코가막혀 뒷목잡고 쓰러질 지경이오 제발 가입을 했으면 공지좀 보시오!!!!!!!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5.30
-
답글 무슨일이오? 작성자 라랄루룰 작성시간 15.05.30
-
답글 ㅠㅠㅠㅠㅠ맞는말이오!!! 작성자 EXO 디 오 작성시간 15.05.30
-
답글 맞소..........공지 좀 ㅜㅜ 물어보지만 마시고ㅜㅜ 작성자 짜라짠짠 작성시간 15.05.30
-
답글 옳소ㅠㅠ제발 공지정독...ㅠㅠ 작성자 달맞이꽃 작성시간 15.05.30
-
답글 무슨일이오 궁인 어찌 이리 화가난게요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