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도를 어기는 궁인이나 어투를 다소 뾰족하게 쓰는 궁인들이 심심찮게 눈에 띄오.우리 가회는 타 카페보다 부드럽고 유한 분위기였음 좋겠소. 본궁부터 최대한 부드럽게 말하고 행동하도록 노력하겠소!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