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해야하는데 왜 이렇게 하기싫은지...ㅠ 고3 아닌거 같소 ㅠ...... 작성자 kkkkk 작성시간 15.05.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