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오늘...너무 우울하오..
작성자
뒤척이지말아줘
작성시간
15.06.04
-
그런데 벌써 졸음이 밀려오니 참 ㅠㅠ
작성자
홍차가좋소
작성시간
15.06.04
-
휴 배가 너무 부르오
작성자
홍차가좋소
작성시간
15.06.04
-
선풍기바람에 눈이 아프구려
작성자
금낑깡
작성시간
15.06.04
-
주말에 글을 쪄야겟구려.... 한개 쓰고 진전이없는...휴
이리저리 답답하고,...속상하고... 이번주는 완전 꽝이구려
작성자
이상윤
작성시간
15.06.04
-
25분 남았구려. 내일까지만 늦게자면.....허허헣허헣허ㅓ
작성자
이상윤
작성시간
15.06.04
-
어허허헣허 탈출 완료 하였소이다.. 안녕~~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노비를 탈추라고 싶어가지구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말입니다요.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아. 아직 본궁이라고 하면 안되오? 쇤네가 말입니다요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어째 본궁만 주저리주저리..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근데 다른 궁인들은 숙제 안하시오?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직직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찌지직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내 오늘 반드시 노비 문서를 찢고야 말겠소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어우 숙제가 많소이다.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저녁은 참치 김치 찌개를 먹었는데.. 이상하게 참치김치 찌개에서는 무슨 멸치스러운 맛이 나오.. 그런 궁인들 혹시 있소?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건강한 궁인이들은 걸려도 별 탈이 없을것으로 아오.. 그래도 약한사람에게 옮길수도 있으니 우리 모두 조심하도록하오..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소인은 하루죙일 메르스 검색만 한듯하오.. 아우 뭐 이런거 하나 있음 계속 찾게 되어서 죽겠소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궁나잇이오 ㅋㅋ 다들 즐건하루 보내었소?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4
-
우리 궁이니들 모두 메르스 조심하고 면역력 조심하시오ㄱㄱㄱ
작성자
궁궐아씨
작성시간
15.06.0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