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자구 배가 아프오ㅠㅠ
작성자
화귀비
작성시간
15.06.04
-
궁모닝이오 오늘도 부디 건강하시오!
작성자
잎새달아흐레
작성시간
15.06.04
-
입궐하였소
작성자
정진운
작성시간
15.06.04
-
지역사회내 감염은 아니란다...
작성자
스테레오
작성시간
15.06.04
-
벌써부터 졸리운데....퇴근하고 싶소.....
작성자
김달수
작성시간
15.06.04
-
학당온지 12분됐는데 집에 가고싶소찡찡
작성자
김 낭자.
작성시간
15.06.04
-
출근하기 싫소...
작성자
화귀비
작성시간
15.06.04
-
벌써 배고프오!
작성자
조선의 맛
작성시간
15.06.04
-
응? 글 수에 변화가 없는것 같소
작성자
스테레오
작성시간
15.06.04
-
좋아하는 도령이 있사온데 도령께서 아직까지 얼굴책의 초록불이 꺼지지가 않으시옵니다. 혹여 다른 여인네와 담소를 나누시고 계신것은 아닌지..
작성자
이건희가확실해
작성시간
15.06.04
-
과제도많소 찡찡
작성자
꿈안에서
작성시간
15.06.04
-
그나저나 이틀간 굶어야하는데 눈앞이 캄캄하오
작성자
꿈안에서
작성시간
15.06.04
-
쾌변이 너무 그립솨..
작성자
꿈안에서
작성시간
15.06.04
-
여기가도배를하는곳이구려 신분상승을 꿈꾸러왔소
작성자
꿈안에서
작성시간
15.06.04
-
잠이 도저히 들질 않소....
작성자
다미엔
작성시간
15.06.04
-
숙제가 많아서 힘드오 갈길이 멀구려 궁나잇이오 ~!
작성자
의금부나장
작성시간
15.06.04
-
숙제를 하러 왔소이다 걸걸
작성자
중인
작성시간
15.06.04
-
빨리 등업 하고 싶소 헤헤
작성자
괜찮아준영아
작성시간
15.06.04
-
결국 열두시를 넘겼소 껄껄..
작성자
화귀비
작성시간
15.06.04
-
자러가기까지 3분 남았소ㅠㅠ 양치도 못하였는데..
작성자
화귀비
작성시간
15.06.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