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피곤하고 졸린데 눈이 안감기니 이것 참..
작성자
홍차가좋소
작성시간
15.06.02
-
소인도 숙제가 있지만 하지않을거오ㅎㅎ숙제가 뭔지 정확히 모르기때문이오ㄱㄱㄱㄱㄱㄱ
작성자
ㅇl재환
작성시간
15.06.01
-
찌개를 먹어도 소인의 배가 허전하오..군것질을 하고싶구려
작성자
ㅇl재환
작성시간
15.06.01
-
소인은 지금 이시간에 김치찌개를 먹었소ㄱㄱㄱ내일 얼굴이 팅팅 부울것같소
작성자
ㅇl재환
작성시간
15.06.01
-
노비들 많구려ㅠㅠㅠ 빨리 탈출하길 바라겠소!! 소인도 어서!
작성자
중전의사돈의팔촌
작성시간
15.06.01
-
소인도 노비탈출을 하고싶구려ㅠㅠ
작성자
ㅇl재환
작성시간
15.06.01
-
언젠가 노비시절을 그리워 하게 될지도 모르겠소ㄱㄱㄱㄱㄱㄱㄱ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이제 곧 노비 탈출이오!! 궁인들 모두 노비탈출에 성공해 노비문서를 활활 불태우시오!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오늘도 숙제를 하러 왔소이다 오늘은 좀 바빠서그런지 늦었소 걸걸
작성자
중인
작성시간
15.06.01
-
꿈을 꾸지 않는 어른들의 키
이곡 매우 명곡이라오 대부분의 궁인들은 처음 들을것같지만 추천드리오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소
작성자
화뇨
작성시간
15.06.01
-
장미여관 -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
주옥같다오...크으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이내 곧 할 수 있을것같소! 즐겁소!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어서 노비탈출 하고싶다오ㅠㅠㅠ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모든 궁인들 힘힘힘내시오♡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오늘 1시까지 공부할것이오!! 대시 40분부터...ㅎ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며칠 전에 이태리 전을 먹었는데 이젠 닭튀김이 먹고싶소 역시 야식계의 쌍두마차요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배고프오ㅠ 냠냐미하고싶소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6.01
-
여기에 글 올려도 등업 되는 거요??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1
-
엇 나도 칙힌이 먹고 싶소
작성자
일이오너라
작성시간
15.06.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