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소인 궁인들께서 걱정해주는 것에 심쿵했소
작성자
춘화
작성시간
15.05.29
이미지 확대
-
아주 많이 어색해서 한참만에 글 씁니다.
작성자
무식꾼
작성시간
15.05.29
-
손전화 뺏겼다가 오늘 받았소!!!!!기분 매우 좋소!!
작성자
이선준(규장각대교)
작성시간
15.05.29
-
불금.....입니까....
저는 오늘 야간근무이옵니다...직장에서 불같이 일하겠 사옵니다~ㅜ다들 불금보내시길!!!
작성자
힐러배추
작성시간
15.05.29
-
숙제 숙제
작성자
바람
작성시간
15.05.29
-
너무 덥소 얼음물 마시는데도 더위가 가시질 않소 이번 8월은 어찌 견딜지ㄱㄱㄱ
작성자
복숭아티티
작성시간
15.05.29
-
궁애푸터눈이오~
작성자
시큰둥녀
작성시간
15.05.29
-
궁덥소..
작성자
달궁
작성시간
15.05.29
-
덥소.....사무실이 너무 덥소ㅠㅠ
작성자
블랭
작성시간
15.05.29
-
심심하오...배도 고프오..!!!ㅠㅠㅠㅠㅠㅠㅠ
작성자
나는가식이아니라현식이야
작성시간
15.05.29
-
반갑소~~
작성자
호랑이이힝항
작성시간
15.05.29
-
어제 회식했더니 오늘 죽을것같소
작성자
빅스켄
작성시간
15.05.29
-
너무 재미있사옵니다
이런거 처음이옵니다
작성자
clara lee
작성시간
15.05.29
-
궁모닝이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9
-
입궐하였소
작성자
정진운
작성시간
15.05.29
-
으아아아 너무 배가고프오 ㅠㅠ
작성자
교연
작성시간
15.05.29
-
입궐이 조금 늦었나이다.
작성자
붉은달
작성시간
15.05.29
-
배고프오....
작성자
정자
작성시간
15.05.29
-
궁모닝~~
작성자
태티서
작성시간
15.05.29
-
궁이니들 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라오
작성자
루나킴
작성시간
15.05.2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