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야심한 새벽에 입궐하였사옵니다.
작성자
루나킴
작성시간
15.05.27
-
늦은밤에 입궐하였소~
작성자
알라알라
작성시간
15.05.27
-
본궁도 침소에들겠소 다들 굳밤하시오~~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7
-
본궁은 자겠소♥
잘자시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7
-
통화연결음이라는 린낭자의 가락이아주 곱소 ㅠㅠ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7
-
배가 불러서 엎드리니 꼬르르르 넘어가는 소리가 들리는구료 걸걸걸~
작성자
조선짐꾼
작성시간
15.05.27
-
덥소...ㅠㅠ 오늘 알바마치고 선풍기를 씻어야겠소
작성자
비단박하
작성시간
15.05.27
-
마마님의 숙제라 함은 무엇이오? 본궁 좀 도와주시오..ㅠㅠ
작성자
윤중간지왈
작성시간
15.05.27
-
입궐하였소
작성자
밤을걷는소저
작성시간
15.05.27
-
오늘도 입궐하오
작성자
윤중간지왈
작성시간
15.05.27
-
이제 새글 8개만 쓰면 평민으로 신분상승이라오 ㅠㅠㅠㅠ기쁘오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7
-
내일 1교시부터라 학교가기가 너무싫소 ㅠㅠㅠㅠㅠㅠ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7
-
아... 찬 물에 얼음까지 띄워 마시고 싶소 ㅜㅜㅜㅜㅜㅜㅜ
작성자
수염고래
작성시간
15.05.27
-
음료수중에 봉봉이 먹고싶은 밤이구려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7
-
오늘도 숙제를하러왔소이다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7
-
소인 마마님의 숫제를 하러 왓사옵니다
작성자
부우
작성시간
15.05.27
-
성시경 도령 노래가 밤에 듣기 정말 좋은 듯 하오
목소리가 잔잔하고 뭔가 옛 사랑을 생각나게 하는 무언가가 있소..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7
-
궁궐에 사는 청설모 이올시다.
작성자
청설모
작성시간
15.05.27
-
에일리낭자 노래를 듣는중인데 정말 좋소
노래 매우 잘하오ㅠㅠㅠ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7
-
궁나잇!
작성자
빅스켄
작성시간
15.05.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