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여름이 온 듯 싶소. 다들 좋은 오후 보내시오~
작성자
꿀탄우유
작성시간
15.05.26
-
7월되면 죽겠소.. 날씨가 아주그냥 바람이 부는데도 덥소
작성자
뫼니닉
작성시간
15.05.26
-
덥구랴 궁인들 더위조심하시오들~~
작성자
한마디♥
작성시간
15.05.26
-
학당에다녀왓구려
작성자
달밤의년꽃
작성시간
15.05.26
-
그늘에 앉아있으니 날씨가 매우 좋아 놀러가고싶구려 현실은 과제하고 있다오ㅠㅠ
작성자
먼산바라기
작성시간
15.05.26
-
본궁 현재 수업시간인데 가회가 매우 흥이나오ㄱㄱㄱㄱ수업시간에 하늣 가회가 제일 흥이 나는듯 하오ㄱㄱㄱㄱㄱ
작성자
뱅밖에없소
작성시간
15.05.26
-
가끔 심쿵하는 일들이 생겨 심장에 매우 좋구려..♥
작성자
끄덕
작성시간
15.05.26
이미지 확대
-
이시간에 인사하긴 그렇지만 궁모닝입니다
작성자
반지유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입니다.
작성자
Simon Dominic
작성시간
15.05.26
-
본궁은 이제 궁모닝이오 걸걸걸~
작성자
조선짐꾼
작성시간
15.05.26
-
궁오후요 다들 점심 맛나게 드셨는가?
작성자
눈꽃낭자
작성시간
15.05.26
-
월요일같은 화요일이오! ㄱㄱㄱ... 도루루...
작성자
교연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이오 궁이브닝인가
작성자
깔롱보이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 이오!
작성자
Ontology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이오 배가고프오
작성자
안녕하시오오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이요
작성자
끄덕
작성시간
15.05.26
-
밥을 먹었더니 노곤노곤하오
낮잠 자고싶소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니잉♡
작성자
사하랑
작성시간
15.05.26
-
모두등 궁모닝이십니다♥
작성자
내이름을불러준그목소리를사랑하다.
작성시간
15.05.26
-
너무 놀았나보오 출근이 어색하오
작성자
vowov
작성시간
15.05.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