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날씨좋구려걸걸
작성자
누뿓이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이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6
-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시고 학당 조심히 잘 다녀오시오~
작성자
영재
작성시간
15.05.26
-
궁모닝이오 그대들!
작성자
영재
작성시간
15.05.26
-
일어나야하오
작성자
빅스켄
작성시간
15.05.26
-
입궁~ 콱콱~^^
작성자
잠시 이별중
작성시간
15.05.26
-
입궁하였습니다 모두 좋은하루되시오 ㅎㅎㅎㅎㅎ
작성자
궁인의 댓글천사
작성시간
15.05.26
-
어.. 저는 노비이고 자유게시판을 찾아다니고 있는데
혹시 이곳이 자유게시판이오??
낯선 단어로 되어있고 접근 못하는곳이 많아 찾을수가 없소..
이런 형식은 처음이오 신기하군
작성자
뫼니닉
작성시간
15.05.26
-
처음쓰는 글이오 신선하여 좋은거같소
다들 좋은 꿈 꾸고 있을거라 생각하오 굿밤
작성자
뫼니닉
작성시간
15.05.26
-
궁나잇이오♡ 좋은 꿈 꾸시오!
작성자
영재
작성시간
15.05.26
-
얼른 잠저리에 드시오 그대둘♡
작성자
영재
작성시간
15.05.26
-
얼은 평민이되고싶소
작성자
달밤의년꽃
작성시간
15.05.26
-
첫글이오 반갑다오 입궐이오(사랑애)
작성자
달밤의년꽃
작성시간
15.05.26
-
저잣거리를 다 보아서 심심하오....ㅠㅠ이제는 정말로 과제를 해야할것같소...
작성자
나비옆연꽃
작성시간
15.05.26
-
그냥 자야겠소 너무 졸리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진짜 내일이 안왔으면 좋겠소...힘드오ㅠㅠㅜㅜㅜㅠ수행평가를 지금까지 반도 못 끝냈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근데 과제 정리가 안되어 글을 한자도 더 쓸수가 없소 ㅠㅠㅠㅠ너무슬프오 ㅠㅠㅠ
작성자
나비옆연꽃
작성시간
15.05.26
-
조별과제 다들 오늘까지 자기 부분을 올리기로 하였는데... 본궁을 포함하여 다른 조원들도 안올리고있소... 카톡방이 잠잠하오....
작성자
나비옆연꽃
작성시간
15.05.26
-
내일 많이 덥겠지요??ㅠㅠ아이스크림먹고싶소 ㅠㅠㅠㅠ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6
-
졸리오....
작성자
뽈록
작성시간
15.05.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