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와중에 화장실가고싶은데 겁나 겁나 귀찮소 ㅎ내적갈등 호호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6
  • 아 과제가 너무많소 ㅠㅠㅠㅠㅠ왜 피피티발표를 본궁이 하는거죠??ㅠ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 준비 하기싫소....허허허넝헝헝헝엏러우엏엉......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를 하고오면 아마 궁인들은 다 자고있을것이오...슬프지만 수행평가준비하고 오겠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가있는데 그냥 잘라고 하오 ㄱㄱㄱㄱ졸리오 작성자 예낭이 작성시간 15.05.26
  • 갑자기 졸리오..근데 수행평가를 해야하오...미치겠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도배해도 되는것 맞소?왠지 불안하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가 너무 많소...내일까지 해야되는 수행평가를 아직까지 못 끝냈소...오늘 밤을 새야할듯하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그냥 확 무엇을 먹어버릴까 고민중이오...배고프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잠도 아니오고 배는 고파오고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언제 내가 방문일을 다 챙긴건지?! 작성자 은구슬 작성시간 15.05.26
  • 마마님 쇤네는 오늘 숙제를 참 열심히 했습니다
    곧 이 노비문서를 태울 수 있을듯 합니다
    작성자 이서언 작성시간 15.05.26
  • 너무 졸리오 근데 숙제가 안끝나오 ㅠㅠㅠㅠㅠㅠ 작성자 까깔까 작성시간 15.05.26
  • 연휴가 끝났소 모두 힘들 내시오 작성자 하연 작성시간 15.05.26
  • 궁나잇~ 작성자 빅스켄 작성시간 15.05.26
  • 내일부터 일상이오 모두 힘내시오! 작성자 아오미네 다이키 작성시간 15.05.26
  • 이제 연휴가 다 끝나버렸구오.. 작성자 엘명수 작성시간 15.05.25
  • 야식 먹을 궁인니이쏘?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배가고프오...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should i give up or should i just keep chasing pavement

    even if it leads no way~~~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