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이와중에 화장실가고싶은데 겁나 겁나 귀찮소 ㅎ내적갈등 호호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6
-
아 과제가 너무많소 ㅠㅠㅠㅠㅠ왜 피피티발표를 본궁이 하는거죠??ㅠ
작성자
닉네임할거없당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 준비 하기싫소....허허허넝헝헝헝엏러우엏엉......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를 하고오면 아마 궁인들은 다 자고있을것이오...슬프지만 수행평가준비하고 오겠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가있는데 그냥 잘라고 하오 ㄱㄱㄱㄱ졸리오
작성자
예낭이
작성시간
15.05.26
-
갑자기 졸리오..근데 수행평가를 해야하오...미치겠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도배해도 되는것 맞소?왠지 불안하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수행평가가 너무 많소...내일까지 해야되는 수행평가를 아직까지 못 끝냈소...오늘 밤을 새야할듯하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그냥 확 무엇을 먹어버릴까 고민중이오...배고프오!!!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잠도 아니오고 배는 고파오고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소
작성자
요봄
작성시간
15.05.26
-
언제 내가 방문일을 다 챙긴건지?!
작성자
은구슬
작성시간
15.05.26
-
마마님 쇤네는 오늘 숙제를 참 열심히 했습니다
곧 이 노비문서를 태울 수 있을듯 합니다
작성자
이서언
작성시간
15.05.26
-
너무 졸리오 근데 숙제가 안끝나오 ㅠㅠㅠㅠㅠㅠ
작성자
까깔까
작성시간
15.05.26
-
연휴가 끝났소 모두 힘들 내시오
작성자
하연
작성시간
15.05.26
-
궁나잇~
작성자
빅스켄
작성시간
15.05.26
-
내일부터 일상이오 모두 힘내시오!
작성자
아오미네 다이키
작성시간
15.05.26
-
이제 연휴가 다 끝나버렸구오..
작성자
엘명수
작성시간
15.05.25
-
야식 먹을 궁인니이쏘?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배가고프오...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should i give up or should i just keep chasing pavement
even if it leads no way~~~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