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입궐하였소 반가올시다 !
작성자
맹무룩
작성시간
15.05.25
-
손에 손잡고 손에 손잡고 다같이 행복해집시다
작성자
이서언
작성시간
15.05.25
-
순대와 떡볶이는 최고의 궁합이오
작성자
부엉이라하오
작성시간
15.05.25
-
이제 방청소하고 공부할것이오!
작성자
프레인TPC
작성시간
15.05.25
-
얼린 초코하임은 진짜 맛있소
작성자
이서언
작성시간
15.05.25
-
나는 오늘 잡채밥을 먹었소 ㅎㅎㅎ
작성자
호주st
작성시간
15.05.25
-
입궐하고보니 저녁 먹을 시간이구려.
작성자
도라지
작성시간
15.05.25
-
살을빼야겠소!ㅠㅠㅠ
작성자
빅스켄
작성시간
15.05.25
-
당신이 내게 오던날
나는 그날을 잊지 못하죠,
어찌 잊을까.
그 향기를, 그 바람을, 그 하늘을.
나에게 다가오던 당신을.
작성자
논개
작성시간
15.05.25
-
첫 방문이오
작성자
재연(An Encore)
작성시간
15.05.25
-
애매하오
작성자
신사 임당
작성시간
15.05.25
-
바다왔소 바다가 너무 이쁘오
작성자
이판매
작성시간
15.05.25
-
좀 있으면 또 밥 먹는 시간이오? 시간이 넘 빠르오..;;
작성자
블루스카이
작성시간
15.05.25
-
본궁이 하고싶은 일이 무엇인가를 진지하게 알고싶다면 그 일 관련 알바를 하는게 좋겠지요
작성자
이선준(규장각대교)
작성시간
15.05.25
-
컴퓨터로 처음 들어왔소 예쁘오ㄱㄱㄱ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인사드리러왔사옵니다
작성자
신소녀오
작성시간
15.05.25
-
본궁 밥먹고 왔소ㄱㄱㄱ 궁인들 이벤트 파이팅합시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입궐하였나이다~ 이렇게 하면 되는것이옵니까?
작성자
나무현우현
작성시간
15.05.25
-
여기가 출첵방이구려 ㅎㅎㅎㅎ
작성자
이쁘오 다들
작성시간
15.05.25
-
끼니 꼭 챙겨가면서 보내시오♡
작성자
영재
작성시간
15.05.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