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인(宮人) : 궁에 사는 사람들
회원5,4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얼른여름이왔으면좋겠소
작성자
신사 임당
작성시간
15.05.25
-
잠시 입궐했다가 퇴궐하오
작성자
도라지
작성시간
15.05.25
-
포맨, 이해리
니가 빈 자리
들어보시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싶어진다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다들 주무시는게요?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노래를 듣다보니 시원한 맥주가 땡기오ㄱㄱ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배가 고프오 어흥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야식을 먹고싶소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도배라닛 떨리는 구려 후후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도.,,,도배게시판이었소?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입궐하였사옵니다!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이곳 말투 정말 귀여운것 같소...!!
작성자
이상우
작성시간
15.05.25
-
에헤라디야아아앙 너무 좋다 알림벨소ㅗ리로 해놓고 시프다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워후 메인 브금 흐이 나는 구려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모두들 궁나잇하시고 좋은꿈꾸시오
작성자
이판매
작성시간
15.05.25
-
모두 궁나잇하시오! 석가탄신일 첫 글은 소인이 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구려ㄱㄱㄱ
작성자
후라이드 치킨
작성시간
15.05.25
-
숙취가 아직도 가시질 않는구나..
작성자
뚜비
작성시간
15.05.24
-
여기는 처음이구려 입궐 일주일 전부터 하였나이다 마마 쇤네를 기억해 주십시오
작성자
J-HOPE.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나이다
작성자
김승유
작성시간
15.05.24
-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계속 가위에 눌리기 싫소!!!!!!
작성자
뚜비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
작성자
부산대학교
작성시간
15.05.24
-
야밤에 입궐했소이다ㅡ
다들 별빛아래 담소나 나누어보십시다ㅡ
작성자
달빛에취한선비
작성시간
15.05.24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