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얼른여름이왔으면좋겠소 작성자 신사 임당 작성시간 15.05.25
  • 잠시 입궐했다가 퇴궐하오 작성자 도라지 작성시간 15.05.25
  • 포맨, 이해리 
    니가 빈 자리
    들어보시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싶어진다오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다들 주무시는게요?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노래를 듣다보니 시원한 맥주가 땡기오ㄱㄱ 작성자 都暻秀 작성시간 15.05.25
  • 배가 고프오 어흥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야식을 먹고싶소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도배라닛 떨리는 구려 후후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도.,,,도배게시판이었소?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입궐하였사옵니다!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이곳 말투 정말 귀여운것 같소...!!
    작성자 이상우 작성시간 15.05.25
  • 에헤라디야아아앙 너무 좋다 알림벨소ㅗ리로 해놓고 시프다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워후 메인 브금 흐이 나는 구려 작성자 세손 작성시간 15.05.25
  • 모두들 궁나잇하시고 좋은꿈꾸시오 작성자 이판매 작성시간 15.05.25
  • 모두 궁나잇하시오! 석가탄신일 첫 글은 소인이 쓰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구려ㄱㄱㄱ 작성자 후라이드 치킨 작성시간 15.05.25
  • 숙취가 아직도 가시질 않는구나.. 작성자 뚜비 작성시간 15.05.24
  • 여기는 처음이구려 입궐 일주일 전부터 하였나이다 마마 쇤네를 기억해 주십시오 작성자 J-HOPE.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나이다 작성자 김승유 작성시간 15.05.24
  •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계속 가위에 눌리기 싫소!!!!!! 작성자 뚜비 작성시간 15.05.24
  • 입궐하였소 ♡ 작성자 부산대학교 작성시간 15.05.24
  • 야밤에 입궐했소이다ㅡ
    다들 별빛아래 담소나 나누어보십시다ㅡ
    작성자 달빛에취한선비 작성시간 15.05.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