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 일 너무 스트레스받소ㅜ그만두고싶은데.....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길바닦이 완전 꽝꽝얼엇소 평소보다 조금일찍 나가야할것같소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오늘은 씻지도 못하고 출근하오 조금만 조금만하다가 완전 늦엇소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너무 졸리오 일어나기 싫소 ㅠㅠ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잠이안오오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배가거프오 ㅠㅠ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해외로 여행을 떠나고싶소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소인도 발작고싶소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아 배에서 꼬르륵 ㅠ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소인네 집강아지가 너무 돌다댕기오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집이 너무춥소 ㅠ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아침에 빙판길이 걱정이오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굿밥하시오 작성자 콩이나와 작성시간 17.12.21
  • 모두들 굿밤하시오~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 길바닥이 모두 얼어 걱정이오....미끄러지지 않아야 할텐데.....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 내일 아침 일찍 나가야하는데 칼바람 너무 무섭소....마스크 끼고 가야겠소....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 새로 산 신발 신고 싶은데 발에 물집이 생겨서 신을 수가 없소......ㅠㅠ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 알바와 과제가 겹쳐......죽을것같소......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 오늘 밤에 집에 돌아오는데 칼바람에 얼굴 찢어지는 줄 알았소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 내일 춥다니 궁인들 따뜻하게 입고 가시오!! 작성자 newtscamender 작성시간 17.12.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