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심한 인간

작성자김서정|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0

한심한 인간

 

 

주식 하나 없어도

주식 오르는 데 급 관심이 가는 건

돈 벌자고 꾸역꾸역에 의미 붙여

성실로 움직이기는 하지만

돈 없으면 불편하고

돈 많으면 편한 걸 알기에

 

주식이 오른다는 건

물건들이 더 만들어지고

물건들이 더 팔린다는 건데

자연은 줄고 자원은 늘어난다는 건데

대책 없는 에너지 소비로

지구는 결코 냉각되지 않는다는 건데

인간 종(種)만이 신나는 세상인데

 

주식 하나 없어도

주식 오르는 데 신경이 갈 수밖에 없는 건

돈이 많으면 좋은 걸 알아서인데

그러면서도 지구 걱정으로 쏠리는 건

음~~~~~

아직도 세상만사 모르는

한심한 인간이라는

그 정의만이 답인 듯

참으로 난감한 삶인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