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물기초강의

배꼽 때 제거, 배꼽을 후비면 어떻게 될까?

작성자영비스찬|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0

배꼽 때 제거, 배꼽을 후비면 어떻게 될까?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들었던 얘기 중에 하나가 손으로 배꼽을 만지거나 때를 제거하려고 하면

복통이 생길 수 있으니 건들지 말라는 것이었습니다. 왜 그래야 되는지 살면서 딱히 고민해본 적은 없는 거 같네요.

배꼽은 우리 몸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고 출산할 때 잘랐던 탯줄이 떨어지고 나서 자연스럽게 생긴 자리를 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