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이름을 영문으로 적을 일이 많지 않지만 <통장/카드 개설, 여권 발급>을 해야 되는 경우에는 여전히 영문 이름을 기입해야 가입(발급)이 가능합니다.
중/고교 과정을 마치고 나면 아무리 공부를 포기했다고 하더라도 기본 상식적으로 적어도 자신의 이름 정도는 영문으로 적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확실히 익혀두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평소에 이름을 영문으로 적을 일이 많지 않지만 <통장/카드 개설, 여권 발급>을 해야 되는 경우에는 여전히 영문 이름을 기입해야 가입(발급)이 가능합니다.
중/고교 과정을 마치고 나면 아무리 공부를 포기했다고 하더라도 기본 상식적으로 적어도 자신의 이름 정도는 영문으로 적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아니라면 이번 기회에 확실히 익혀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