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동기회 현충원을 찾아

작성자박상회(참존)|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0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동기회에서는 5일은 대전 현충원을 그리고 6일엔 서울 현충원을 찾아 먼저간 동기생들을 추모하는 행사를 가졌다.

대전에는 서울에서 동기장(박상회)과 사무국장(정협수) 그리고 서덕수 동기생이 동참했고 대전에서는 홍재덕 김규일 유재호 동기생이 함께하였으며 김중진 동기생은 처음 모임 장소에서 인사만 하고 갔다.

6일 서울 현충원 행사에는 9명의 동기생이 참여하여 동기생 7개 묘역과 이병춘 중대장 묘역을 참배하고 

정심을 먹으며 환담을 하였다.

 

*서울 현충원 참가 동기생 : 박상회 정협수 김수옥 서덕수 선화주 임상진 정동기 조상래 최충용 .식당 참석: 김태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