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글방

최병묵

작성자김정애 47|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0

제목 오늘 우영히 TV를 트니
오늘 우영히 TV를 트니 가요무대 재 방송을 듣니 6월 원호의 달이다 독립군가로 시작한다 독립군가는 외국곡을 이용해 부렀다 나가 나가 싸우러 나가 일절 처움이다 그러고 보니 일제시대 국민학교 2학년 8월이다 해방과 더불어 노랠가르치는데 이 도립군가 외국곡이다
우리들은 사랑하고 뭉쳐야 한다 .우리들은 쩡직하게 나가야 한다 인사 예절 잘 지키는 학교 어린이 힘써서 공부를 하세 일심으로서 공부를 하세 일심으로서 몸을 닦으세 나라에 일꾼이 될뿐 해방되고 담임이 없어서 일제때 부토 있었던 홍썬생이 가르쳒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