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늘 우영히 TV를 트니
오늘 우영히 TV를 트니 가요무대 재 방송을 듣니 6월 원호의 달이다 독립군가로 시작한다 독립군가는 외국곡을 이용해 부렀다 나가 나가 싸우러 나가 일절 처움이다 그러고 보니 일제시대 국민학교 2학년 8월이다 해방과 더불어 노랠가르치는데 이 도립군가 외국곡이다
우리들은 사랑하고 뭉쳐야 한다 .우리들은 쩡직하게 나가야 한다 인사 예절 잘 지키는 학교 어린이 힘써서 공부를 하세 일심으로서 공부를 하세 일심으로서 몸을 닦으세 나라에 일꾼이 될뿐 해방되고 담임이 없어서 일제때 부토 있었던 홍썬생이 가르쳒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