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향기

주절임~마음의 남는말

작성자이창섭(47회)|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1

스쳐 지나간 말인데
이상하게 오래 남는다

그때는
그냥 듣고 지나쳤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자꾸 마음에 걸린다

별 뜻 없는 말 같았는데
시간이 지나며
조금씩 다르게 들린다

사람의 마음도
그런 것 같다
억지로 알려고 할 때보다
조용히 남아 있을 때
더 또렷해진다

오늘은
굳이 답을 찾지 않고
마음에 남은 그 말을
그대로 두고 있어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근한(46회) | 작성시간 26.06.23 new 창섭씨
    나도 가끔식 그런생각을 하면서 지내고 있서요
    요번 오대산 산행을 갔다가 오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산행을 하는것있지 음주가무을 줄기려고 하는것있지
    도데처 분간이 안되네요
    동문 산악회면 산악회 본질이 무엇있지요
    그냥 음주 가무라고 명칭을 바꾸어야 할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