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산 후미팀

작성자경인/구월동(김남심)|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사)김금숙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린이넘시원해보이고 맛난음식도
  • 답댓글 작성자경인/구월동(김남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차로 비빕밥 비벼먹고 내려왔네요 ㅎㅎ
  • 작성자짜르(황규진) | 작성시간 26.06.22 new 후미는 먹거리로 승부~~~ㅎㅎ
    그래도 나름 빡세게 산행했어요^^
    두사람은 반대로 정상까지 찍고 내려왔네요~~~
  • 작성자KT부동산(강신성) | 작성시간 02:00 new 먹을때만 B조가서 먹고잡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