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산 후미팀 작성자경인/구월동(김남심)|작성시간26.06.22|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사)김금숙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린이넘시원해보이고 맛난음식도 답댓글 작성자경인/구월동(김남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차로 비빕밥 비벼먹고 내려왔네요 ㅎㅎ 작성자짜르(황규진) | 작성시간 26.06.22 new 후미는 먹거리로 승부~~~ㅎㅎ그래도 나름 빡세게 산행했어요^^두사람은 반대로 정상까지 찍고 내려왔네요~~~ 작성자KT부동산(강신성) | 작성시간 02:00 new 먹을때만 B조가서 먹고잡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