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화반

숲체험-나뭇잎으로 머리를 꾸며요🥬

작성자평화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평화반 친구들과 싱그러운 여름 숲으로, 향기 가득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자연속에서 나오는 다양한 나뭇잎을 주워, 나뭇잎을 활용해 나만의 멋진 머리카락을 표현해 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그림에서 "향긋한 냄새가 나요."라고 이야기를 하며
자신의 작품에 대한 성취감을 표현하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