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풀잎반 / 솔잎반

감자 올림픽(감자캐기)

작성자행운이다연|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1

🥔🌿 신나는 감자캐기 가족체험 🌿🥔

흙을 만지고 직접 감자를 캐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아이들은 작은 손으로 흙을 파헤치며 감자가 보일 때마다 "우와!"를 외치고, 어른들도 어느새 동심으로 돌아가 함께 웃고 즐겼답니다. 😊
마트에서만 보던 감자가 어떻게 자라는지 직접 보고, 흙의 촉감과 자연의 소중함까지 배울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땀은 조금 흘렸지만 그만큼 수확의 기쁨은 두 배! 직접 캔 감자를 한가득 안고 돌아오는 아이들의 뿌듯한 표정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가족 모두가 함께 웃고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최고의 체험! 다음에도 꼭 다시 참여하고 싶은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저녁에는 아이들과 소중하게 감자 캔 것으로
간단한 요리도 해보고 맛있고 즐겁게 보냈어요
이렇게 좋은 행사를 준비해주신 어린이집
원장님.선생님 감사합니다 🫶
그리고 감자 올림픽에 선정된 친구들 한번 더 축하해요♡ 오늘 저희 가족 도와주신 가족에게도 감사 인사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자치즈피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잎반선생님 | 작성시간 26.06.24 new 어머니 귀한시간내어 함께 참여해주시고, 맛있는 감자요리까지❤️ 이렇게 함께 공유해주시고 이야기나누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