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40회 통영 연화도 욕지도 1박2일(6시40분출발 5분전도착요망)주민증지참.

작성자철승|작성시간20.06.08|조회수5,388 목록 댓글 77

5670 아름다운동행  통영 연화도 욕지도 섬 원정트래킹안내.

2020년6월27일 토요일 28일 일요일(1박2일 섬산행)

참석댓글후 닉.본명.성별.주민번호.전화번호.철승 010-3192-8666 바로보내주세요.

연화도 욕지도 배타려면 주민등록증도 꼭 지참하시고 오세요.

버스는 통영 삼덕항에 두고 들어감니다.참고하시길 바람니다.

욕지도 출렁다리↑     우도 출렁다리 ↓

욕지도   고등어 회 ↑    욕지도 모노래일 ↓

고등어 양식장 ↑

다시 한번 부탁의 말씀 드립니다.

야외 취미활동 운영시 생활속 거리두기,마스크 착용 등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이행하여 내 건강은 물론, 우리 모두의 건강을 함께 지킵시다.

여러분의 편안한 친구   공   무   올림

기상청

☞ 산행 일시 : 2020년6월27일-28일(토요일.일요일) 1박2일)아침 6시40분 출발.연화도.욕지도.

(원정 산행차는정시출발함니다.)(현지배타는시간 12시10분 연계되여서)

☞ 만나는 곳 : 지하철 충무로역 3~4호선(3~4호 출구 한옥마을앞)

6시40정각 출발하오니 5분전 도착부탁.

( 죽전 정차합니다. 7시경 )

산행 코스 : 1일차 통영삼덕항 12시10분배-연화도 도착 트레킹하고-욕지도배승선-욕지도도착

관광버스탑승-욕지도 일주관광 (약2시간) 방배정 저녁식사후   자유시간

☞ 2 코스 : 2일차 :  7시 아침식사  산행팀 천황봉 - 출렁다리까지 트래킹

2.팀 모노래일타고 내려와서 출렁다리까지 트래킹 점심먹고1시40분 배타고 통영항

모노레일 탑승시간 올라갈때약20분-내려올때 약 20분소요

일기불순 부득이하게 숙박을 더할경우 숙식 교통비는 별도 추가됩.

(현지사정 으로 산행코스는 변경할수도 있습니다).

( 6Km,휴식 및 간식시간 포함 총 4시간30분 정도, 다만 당일 사정에

따라 코스 및 소요시간은 다소 변동이 있을 수도 있음)

☞ 준  비  물간식,식수,우의,

과일.초코릿. 따뜻한물. 준비.)

☞ 교  통  비 : 150.000원 아침찰밥.포함 6식 재공 현지경비 포함.(아래참조) 약간의 주류

* 포함: 아침 찰밥. 물 점심도시락. 저녁 회정식. 아침 한식. 점심한식. 저녁올때 도시락.

* 버스비. 배운임. 현지. 관광일주 버스비 .(현지숙박은 펜션 4인5인7인 10인

☞ 교통비입금: 허방다리  (우리은행 1002ㅡ710-524017  (정상우)

연락처   허방다리(서선자) 010-9064-4752

공무 카페지기  : 010-8960-6061

이봐요 공로위원;010-2534-7709

승 빈 산행회장 : 010-3747-9619

허방다리 재무  ; 010-9064-4752

일일안내 철승 ; 010-3192-8666

*산행코스는 당일상황에 따라 조정 될 수도 있습니다.
*산행시간은 함께 하시는님들의 켠디션에 따라 빠를수도 늦을수도 있습니다.

*5670아름다운동행 산행동호회는 날씨와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 본 5670 아름다운동행 카페 산행동호회는 비영리단체로써

산행중에 일어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주지하시고 안전산행을 위하여

서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670 아름다운 동행 산행동호회는 즐산,안산을 최우선으로 우리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산행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