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70 아름다운동행 1박2일(9월24일-25일) 강화 볼음도-트래킹 안내.(배)시간때문에 10분먼저 오세요 (주민등록증도)꼭부탁합니다

작성자철승|작성시간22.09.05|조회수2,325 목록 댓글 81

5670 아름다운동행 강화나들길  볼음도-주문도 1박2일 트레킹안내.

저희가 잠잘곳

☞ 산행 일시 : 2022년9월24일 토요일 오전 6시50분-25일 1박2일충무로 한옥마을앞.
                                      강화선수선착장 배시간 8시40분 시간좀 꼭지켜주세요.

☞ 만나는 곳 : 지하철 3.4호선 3번출구4번출구 한옥마을앞 수도관광  6시50분정각 출발함.

☞ 산행 코스: 24일 토요일 강화볼음도트래킹-조개잡으실분은바다로-저녁 여흥시간
                                 (요금은개별부담)
삼겹살 잔치-25일 일요일아침 백합조개탕-배타고 주문도 트래킹-오후배 강화도착.

☞ 가는곳 : 강화 볼음도-주문도 강화나들길 바다길 트래킹

(볼음도 주문도 식당이 여의치 않아서 저희가 진행할겁니다.
저녁에는 삼겹살에 소맥 여흥하구요.
아침에는 백합 해장국 합니다.(점심싸오실때 반찬 조금더 가저오시면
토요일저녁 일요일아침에 더 좋으실것같아서요..일요일점심만 주문도식당에서 .

( Km,휴식 및 간식시간 포함 총 4시간30분 정도, 다만 당일 사정에 따라
       코스 및 소요시간은 다소 변동이 있을 수도 있음)

☞ 준 비 물 : 중식.간식 방풍의 따뜻한물.등산화.스틱 준비.
(비상약은 가방에 꼭준비하고 다니십시요.)

☞ 교 통 비 : 1박2일 120.000원
☞  (아침 김밥이나 빵 . 찰밥중에. 물 간단한 음료?)

☞ 입 금 : 우리은행. 정상우. 1002-710-524-017 허방다리재무.

☞ 만남시 간 : 충무로 6시50분 정각 ) (시간되면 버스출발하오니 10분미리 오십시요.)

승빈회장  :  010-3747-9619  (트래킹 일일 안내 대장님)
   허방다리재무 :  010-9064-4752
철승 ; 010-3192-8666

*산행코스는 당일상황에 따라 더할수도 덜할수도 그때그때 조정 될 수도 있습니다.
*산행시간은 함께 하시는님들의 켠디션에 따라 빠를수도 늦을수도 있습니다.
*5670아름다운동행 산행동호회는 날씨와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 본 5670 아름다운동행 카페 산행동호회는 비영리단체로써
    산행중에 일어나는 모든 사고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을 주지하시고 안전산행을 위하여
   서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취식외 꼭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가능하면 대화줄이시고 기침예절을 지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