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제도 탁구동호회에서 즐겁게~

작성자도반(道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금난 작성시간26.06.23 new 도반님 따라 나도입이 헤벌레
    웃음은 전염 좋은것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도반(道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아무렴요.
    모두 웃자고 해보는 소리지요.ㅎ
  • 작성자 오행복 작성시간26.06.23 new 띠는 역쉬 돼지 띠가 좋아요 먹을것도 많고~ㅎ
  • 답댓글 작성자 도반(道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돼지띠를 칭송하는 판에
    삼겹살을 먹을순 없고
    닭도리탕만
    먹고 있네요.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귀나 작성시간26.06.23 new 올만에 뵈도 늘반갑게 맞아주시는 도반선배님
    웃음보따리는 선배님 따라가실분이 없지요
    건강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 도반(道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그런가요?
    귀요미 눈엔
    귀요미만 보이는 법이니~~~ㅎ
  • 작성자 왕성 작성시간26.06.23 new 탁구 동아리에 처음 출석했는데 여러 회원님들께서 반갑게 맞아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파이 회장님과 총무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탁구도 배우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선후배님들과 함께 식사까지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지만,
    이후에는 미리 잡혀 있던 약속 때문에 더 함께하지 못해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마 고등학교 시절 펜홀더로 잠시 탁구를 쳤던 경험이 전부인데,
    이제 다시 시작하면서 셰이크핸드로 바꾸다 보니 예전 습관이 남아 있어 적응하는 데
    다소 어려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배우고 연습해서 선배님들과 즐겁게 어울리며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지도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도반(道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댓글도 어쩌면 이렇게
    정갈하게 쓰셨는지요.
    감동입니다.
    그런데 파이회장님은
    국보급입니다.
    에덴 총무님은 레전드 급이고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 작성자 왕성 작성시간26.06.23 new 도반 선배 님 댓글 잘 쓰셨다고 칭찬 하셨는데
    사실은 내가 쓴 것이 아니 옵니다
    나는 글 잘 쓰지 못해서 프롬프트만 잘 쓰면
    chatGPT 또는 Gemini에게 의뢰하면 잘 써주지요
    나는 평소에도 ai 을 많이 활용하는 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오행복 작성시간07:29 new 제미나이에게 부탁 해서 쓴 글도 저작권은 부탁한 분 목 입니다 궂이 안 밝혀도 됩니다 ~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