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조은희
|
작성시간
26.06.20
빗 속에 오늘 정모
즐거웠어요 항상
용방을 지켜주는
시인김정래친 빨강우산속
여인이 멋져요 ㅎ
-
답댓글
작성자시인김정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은희씨
정모 다녀오셨군요
전 마음 밖에 할 수 없어
안타깝습니다 언젠가는
마주할 날 있겠지요
고운 꿈 꾸시고 일어나세요
-
작성자소리꾼(이원경)
|
작성시간
26.06.21
어제 아침 새벽에 용방 정모 가느라고
댓글도 못달았네요 비가 많이 와서
녹음이 더 싱그럽습니다 주일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