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만큼 활성화 되지
못하는 뱀방
오늘도 소수인원이 모여
이런저런 이야기을 나누며
소중한 시간 보냈네요
공동체의 발전이 회장의 능력만으로 되는것일까요
회원들의 참여가 있어야
비로소 완성됩니다
안타까운 마음에~ㅎ
회장님께서
소갈비에 냉면
후식 까지 계산~
잘 먹고왔어요
왠지 쓸쓸해 보이는
회장님 뒷모습...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구랑1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
칭구님 들과
맛난식사맛나게
즐감한하루
고맙고감사드림니다
-
작성자청담골 작성시간 26.06.20 우리 회장님
작정하고 회장직 사임하려
준비하고 나와서
그동안 함께한 친구들
그냥 한턱쏘고싶어서
회비 없이 참석하라했다네요
푸짐하게 대접은 받았지만
고마움과 미안함이
사실 무슨말을해야할지
회장님 그냥
물흐르듯 지내보자구요로 합의
이제 우리도 적지않은 나이
뭔가 달라져야하건만
다들 생각의차이에서
우린 단합을 이루지못하고
쓸쓸한 현실이지만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지요.
회장님 오늘 많이 고마웠습니다.
함께한 친구들
다들 고마웠고
모두 건강하길 바랍니다
-
작성자초심남 작성시간 26.06.20 함께한 친구님들
반가웠습니다.
회장님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힘내세요. 회장님 -
작성자신디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
늘 감사합니다
힘 내시고
베풀어 주신 손길
선배님들은 다 아시리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