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1일 일요일에정모합니다

작성자옥길|작성시간26.06.02|조회수412 목록 댓글 44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5월은. 장미의계절인가. 하면 6월은 .수국이 수줍게 피여나기 .시작하는 초여름의 싱그러움을 .알리는 꽃이기도 하죠 하지만 때이른. 열대야로 .싱그러움도 느껴보지 .못한체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네요 아무리 더워도 정모를해야 반가운 얼굴들을 볼수 있겠죠 이번 정모는 삼각지역 유명한// 대구탕//집으로 모실까 합니다


집안행사 관계로 //6월 21일// 일요일에//
합니다
바쁘시더라도ㆍ 많이 참석 해주시면ㆍ 감사하겠습니다
식당 예약 관계로 빠른댓글 부탁 드립니다

일시 6월21일 오후 1시 삼각지역 1번출구 바로앞
//원 대구탕 //
회비 25,000원
총무 010 6665 5507
방장 010 2711 92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옥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친구님 자주 만나도 반가워 정모날도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향. | 작성시간 26.06.06 동수역친구님 참석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콩사랑(파주) | 작성시간 26.06.06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친구님 기다렸지요
    정모날 반갑게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바다향. | 작성시간 26.06.07 new 콩사랑친구님 참석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